본문 바로가기
공간을함께보는공간

일산간장게장무한리필 / 간장게장무한리필추천 / 무한리필을 무시하지말라! <더더 간장게장>

by 허스키보이스 2020. 12. 20.

무한리필 간장게장의 신세계/ 무한리필 간장게장 믿고 가는 집 / 더더 간장게장 무한리필

간장게장이 제철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찾게되는 무한리필 간장게장!
더더 간장게장은 정말.. 무한리필이지만 퀄리티가 최상급이었답니다😍
살도 가득차고 양도 많이 먹을 수 있었죠~

이게 기본 상차림이 었어요.

간장게장이 딱 보기에도 퀄리티가 좋아 보이죠~

공깃밥은 추가해야 합니다.

 

요건 양념게장이지만 양념게장은 너무 제스타 일이 아니니 패스를 해볼게요!
게장은 간장이죠 ㅎㅎㅎㅎㅎㅎ

무한리필을 시키면 양념게장 간장게장 꽃게탕 이렇게 세 가지를 준답니다 ㅎㅎ 

그래도 기본 상차림도 푸짐하고 게장도 살이 통통하게 가득 찼습니다! 최고 최고!

 

 

 

이런 퀄리티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
저는 게장을 살 많이 하고 밥 조금에 먹는 걸 좋아해서
항상 그냥 게장집을 가면 
양이 좀 부족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늘 무한리필을 찾는데 
사실 더더는 감동이었어요 🤗
무한리필에서 이런 퀄리티 나오기 힘들거든요...

보통 두 번째 접시가 되면 퀄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두 번째도 맛있습니다.
냉동이거나 살얼음 같은 게장이 많이 나오거든요.
하지만 더더는 그렇지 않았어요! 

생방송 투데이에 나왔다고 하면 왠지 모르게 신뢰가 간다고 할까요 ㅎㅎ
수요 미식회에 나왔다고 한 집에 크게 대여서 그런지
방송 못 믿겠다 했는데
생방송 투데이를 간판으로 건 집은 다 맛있었습니다!


공깃밥 개수 보이시나요...?
짝지랑 총 다섯 공기나 먹었네요 😆
일 년 만에 먹은 간장게장!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밥이 들어가더라고요 ~~🥰

가격은 1인당 18900원!
(공깃밥은 별도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너무 잘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무제한으로 드셔도 돼요!
눈치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ㅎ😍

주차 공간도 잘 되어있으니 차를 들고 가셔도 걱정 없이 굳굳 ❤
코로나 이후 차로만 움직이다 보니 주차공간을 신경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
아주 최고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간장게장 철! 더더 간장게장 무한리필 별 4.5로 정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