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을함께보는공간

낙성대 배달맛집 / 낙성대 족발맛집 시장속의 <족발계>

by 허스키보이스 2020. 12. 16.

낙성대 배달 맛집 / 낙성대 족발 맛집 시장 속의 <족발계>

코로나가 날이 갈 수록 심해지고
3단계 논의도 나오고 있는 상황!

저희 모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죠?
가끔 답답하고 맛난 야식이 당길 때마다 키는 배달어플!
오늘은 낙성대 쪽에 맛있는 족발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족발은 야식의 본좌죠!!☺️
배달 가능 집이나 어플로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직접 시켰답니다~


낙성대역 1번 출구로 나가면 시장이 나오는데
시장 끝쪽에 위치한 족발집입니다🤗


저희는 반반족발 앞발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맵기는 덜 맵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맵 찔이들은 어쩔 수 없어요😆

족발은 뒷발보다 앞발이 진리라는 거 알고 계시나요?
앞발이 좀 더 지방층이 두껍고 맛있더라고요!

적당히 달콤하면서 그렇다고 너무 느끼하지 않은
족발의 앞발입니다!
한약재의 맛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군더더기 없는 족발!
제가 먹어본 족발 중에 탑 5안에 드는 집인 거 같아요~
저는 너무 느끼한 족발은 또 안 좋아하거든요😍

양념은 안 맵게 해달라고 해서인지
적당히 매운맛이었습니다.
한 진라면 매운맛 정도?
근데 딱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살짝살짝 느껴지는
딱 기분 좋은 매운맛이죠🥰

요건 기본찬들이에요~
저는 생마늘과 족발 조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이 포스팅을 보신 모든 분들 집에서 맛난 족발 족발계에 시켜 드시면서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요!!😆


댓글